티스토리 뷰


쥬싱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쥬싱 팁을 찾으십니까? 이 글에서 설명하는 쥬싱 기술은 당신이 건강한 출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쥬싱은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할수록 더 재미있고 쉬워지기 시작할 것이다.




매스틱 타입의 쥬스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종류의 쥬스 기계는 부드럽게 주스를 추출할 것이고 주스에 더 많은 영양분을 보유하도록 도울 것이다.


마이스팅 쥬스 주스 또한 보관 기간이 더 길다.




어둡고 잎이 많은 녹즙에 오이를 넣는다.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다소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이는 다른 잎이 많은 나물의 나쁜 맛을 중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오이는 그 자체의 좋은 맛을 더한다.


오이에도 중요한 영양소가 가득한데,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소를 사용하면 더욱 그렇다.




사과 주스를 만들 때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해라.


멍이나 흠집이 있는 사과는 괜찮지만, 쥬스를 만들기 전에 이 부분을 잘라내라.


Red Delicious, Fuji, Roma, Gala와 같은 더 달콤한 사과 품종을 선택하여 가장 풍부하고 맛있는 주스를 만드세요.




어떤 주스를 마실지 결정할 때 색상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밝은 색깔의 빨강, 녹색, 노랑색의 과일과 야채는 다양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달한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더 넓은 맛의 범위를 선택해서 당신에게 적절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기피하는 야채를 먹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스를 먹이는 것이다.


채소의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많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교활해지고 싶다면, 과일과 야채를 같은 주스에 섞어서 주스 음료에 야채가 들어 있다는 사실을 숨겨라.




부엌 카운터에 있는 주스기를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십시오.


그래야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는 것도 매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직접 주스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야채와 과일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른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와 비타민 함량은 유의미하다.


각각 독특한 영양학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


매일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과일과 야채를 혼합하도록 시도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새롭고 이국적인 주스 혼합물을 발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좋은 주스기를 구하려면 분해해서 아주 쉽게 세척할 수 있는 주스가 필요하다.


여러분이 주스기를 조립하거나 다 썼을 때 그것을 치우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주스기를 사용하는 것을 전혀 방해할 수 있다.


과육이 촉촉한 상태에서 주스기는 훨씬 더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주스 후 바로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지만 여전히 쥬싱으로 이득을 얻고 싶다면, 야채를 사용하라.


과일 주스는 혈당에 관한 한 빠른 증가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주스한 과일 일지를 보관하고, 그것이 당신의 혈당 수치에 미치는 영향을 기록하라.


채소는 위험 없이 강력한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생강은 위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좋은 식품이다.


지퍼와 약간의 치유를 위해 주스에 사용하라.


생강은 또한 산성 역류 질환, 위궤양, 위 불편함을 치료하는 항염증 향신료 역할도 한다.




쥬스를 만들 때는 평소에 먹지 않는 야채와 과일로 주스를 만들어 보도록 한다.


맛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 맛을 덮기 위해 무언가를 집어 넣으세요.


이렇게 해야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레몬 주스나 사과를 사용하여 바람직하지 않은 맛을 가릴 수 있다.




오이는 모발 성장과 건강한 피부에 특히 좋은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주물러 먹을 수 있다.


오이는 실리카가 풍부하다.


실리카는 결합조직 강화에 도움을 주고 인대, 힘줄, 근육, 뼈에 이롭다.




쥬싱은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며, 쥬싱은 당신에게 이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분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다.


운동 루틴이 힘든 편이라면 운동 후 전해질을 보충하는 채소와 과일을 선택하고 유단백질 분말을 첨가해 근육 섬유 재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제 쥬싱을 시작할 준비를 해라! 이 글을 인쇄하여 눈에 잘 띄는 곳에 두면 배운 팁이 생각날 수 있다.


이러한 뛰어난 팁과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여러분의 일상에 신선하고 건강한 주스를 첨가하는 것은 곧 쉽고 보람 있는 일이 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